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US

  • 개척농장

    자연이 주는 정직함을 교훈 삼아, 일궈낸 삶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바로 이곳 '개척농장'. 강원도 영월의 한적한 시골에서 태어나 흙 위에 두 발을 기둥 삼고 두 손을 밑천 삼아 지금의 '개척농장'을 일궜습니다. 저희 농장은 한우와 토마토 오이를 중심으로 한 신선한 채소를 생산하여 농협을 통해 도시의 많은 또 다른 가족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한평생 흙과 함께 정직하게 만들어 온 '개척농장' 농산물의 품질력을 바탕으로, 이제 전국의 가족분들을 직접 만나러 갑니다. 신선한 행복을 가득 감아 여러분들의 가정에 자연을 배달하겠습니다.
  • 농장 안내

    '개척농장'은 크게, 시설재배를 통한 채소 생산과 한우 사육으로 나뉩니다. 시설재배 2곳 중 한 곳은 양액재배 시스템을 갖추고 방울토마토 및 기타 채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한 곳의 시설에는 백다다기 오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곳에는 한우 사육시설 2곳을 운영하면서 우리나라 대표 한우를 길러내고 있습니다. 농장 주변의 다양한 텃밭에서는 봄부터 가을까지 가지, 감자, 고구마, 옥수수, 애호박, 풋고추, 쪽파, 마늘등의 다양한 채소를 함께 재배하고 있습니다.
  • 농장을 가꾸는 사람들

    '개척농장'의 첫 시작은 튼튼한 두발과 맨손이 다였지만 지금은 함께 농장을 만들고 일궈가고 있는 삶의 동반자인 아내와 세월이 갈수록 더 정정해지시는 어머니, 그리고 이제는 어엿한 가장이 되어 '개척농장'의 가장 튼튼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큰아들 내외 부부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8살 손녀, 그리고 작은 아들까지, 저희 농장의 농산물에는 품질과 함께 한평생 흙을 통해 배운 정직함과 가족의 행복까지 고스란히 들어 있습니다. 저희 농장이 전국의 여러분들의 새로운 마음의 고향이자 농촌에 살고 있는 친근한 이웃이 되어, 이웃사촌과 같이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자 합니다.
  • 함께하면 더 좋은 세상

    가족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가화만사성'을 가장 중요한 가훈으로 삼은 것처럼 비단 가족뿐만 아니라 넓은 의미에서 태어나고 자라 뿌리를 내린 지역사회도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지내온 삶의 흔적, 농업인들에게 최고의 상이라 불리는 '새농민상'도 중요하지만, 저희에겐 우리 마을 우리 지역사회에서 주신 감사패와 공로패가 그 무엇보다 더욱 소중합니다. 행복한 삶을 위해 함께하는 과정에서 쌓이는 정과 소중한 인간관계야말로 세상에 둘도 없는 최고의 보물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BACK TO
THE TOP